(주)KT&G 주관 상상유니브 제주에서 12월, 1월에 걸쳐 다양한 클래스 개강을 앞두고 12월 6일(금)~ 12월 19일(금)까지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접수받고 있다.

겨울을 맞이하여 상상유니브 제주에서는 다양하고 새로운 클래스를 구성하여 대학생들의 재능을 한층 더 업로드 시켜주고자 여러 가지 클래스들을 마련하였다.


▲ 상상유니브 제주 볼링클래스 수강이 이뤄지는 모습
▲ 상상유니브 제주 캘리그라피 수강이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
▲ 상상유니브 제주 바리스타 수강이 이루어 지고 있는 모습

클래스에는 즐겁고 액티브한 볼링 클래스를 비롯해 신나는 파티를 위한 DJ클래스, 마음을 차분하게, 개성 있는 나만의 감성글씨 캘리그라피 클래스,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는 상상 통기타 클래스, 신나는 방송댄스를 몸에 익힐 수 있는 상상 댄스몸치탈출 클래스, 그리고 맛있는 커피에 대한 이해, 핸드드립 커피 만들기 바리스타 클래스 이밖에도 볼링 클래스, 바투카타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평소, 학교생활과 아르바이트 등으로 다양한 취미활동을 해보고 싶었지만 시간적, 경제적 여건상 해보지 못했던 대학생들에게 이번 겨울방학 상상유니브 제주에서 마련한 클래스가 좋은 경험의 장이 될 것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클래스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중복하여 접수가 가능하고 4~5주에 걸쳐 능력있는 초대강사(방송댄서 김리하/DJ Anji 김지훈/볼링협회 이사 양태범/사우스카니발 강경환/ 그래픽디자이너 안소정/ 바리스타 강양수)들과 꿈과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이 이끌어 나가는 겨울방학 알찬 클래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래스 접수와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상상유니브 제주 클래스일정

저작권자 © 제주대언론홍보학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